공지사항

제목
날짜

자주하는 질문

회원들에게 좋은 체험을 폭넓게 제공하고자 원칙적으로 재참여는 인정되지 않습니다.
단, 업체의 특성상 또는 사정에 따라 예외적인 경우는 생길 수 있으니 원하는 체험단을 클릭하셔서 확인해주세요.
네이버 검색허용, 외부수집 허용, 블로그/카페 보내기, 외부보내기 허용이 체크되어있는지, 스폰서 배너가 삽입되어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가이드 메일이 도착하지 않은 경우 블로그페이지 플러스친구로 메세지를 남겨주시거나 연락주시면 바로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신청하신 체험단 페이지 상단에서 신청 취소가 가능합니다.
블로그페이지에서는 신청자의 블로그를 보았을 때 꾸준하게 포스팅을 작성하고 계시는지를 확인하고, 블로그의 카테고리와 적합한지를 검토하고 종합하여 공정성 있게 선정하고있습니다.
체험단에 선정되면 가이드메일과 함께 카카오톡 메세지를 보내드립니다.
1:1 문의 게시판 등을 통해 미리 내용을 전달해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단, 추후 캠페인 선정에 영향을 끼칠 수도 있는 점 참고 바랍니다.
광고주의 요청에 따라 휴대폰 카메라 촬영은 불가합니다.
반드시 디지털카메라나 DSLR을 지참하고 업체에 방문 부탁드립니다.
단, 예외적으로 휴대폰카메라 촬영이 가능한 경우에는 체험단 모집공고 내에 안내를 드리고 있으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업체에서 예약전화를 받지 않는 경우 업체명과 함께 플러스친구 ‘블로그페이지’로 연락주시면 상담시간 내에 바로 도와드리겠습니다.
초기 저희와 약속한 사항과 다를 경우 블로그페이지 플러스친구로 메세지를 남겨주시거나 연락주시면 바로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이런 불미스러운 일이 다시는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체험단 선정이 된 후 그 날 당일 업체 쪽으로 선정된 체험단 인원 명단을 보내드립니다.
그리고 수령하여 제작해야하는 체험단 같은 경우 리뷰 등록 기간을 더 드리고, 일주일 이내에 도착하지 않았을 경우 블로그페이지로 연락주셔야 합니다.
특정한 제품체험단 같은 경우 주문방식이 있을수도 있으니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평일 10시-18시까지는 항상 상담을 받고 있습니다.
주말 같은 경우에도 플러스친구 연락은 가능하니 마음 푹 놓으시고 연락을 주시면 신속하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